쿠퍼타이어, "여성과 타이어(M2W) 2017" 뉴욕에서 개최

November 20, 2017

 미국 쿠퍼타이어는 "여성 마케팅(Marketing To Women)" 이라는 주제로 여성에게 있어 타이어의 목적과 이를 바라보는 관점들을 공유하고 나눌 수 있는 컨퍼런스를 지난 20일 뉴욕에서 가졌다.

 

이 행사에 초대된 여성들은 대기업 임직원부터 개인 소매업 그리고 각 분야과 필드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블로거들이었으며 그 누구도 자동차 관련 업종에 있지 않았다.

 

 대부분의 여성들은 타이어에 대해 관심이 없었으며 그나마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직종 무관 자녀를 둔 엄마의 시선에서였다. 타이어란 그저 자동차의 부품에 지나지 않으며 매번 교체해야하는 부담되는 소모품이었다고 많은 이들이 공유하였으며 타이어에 대한 가격차이가 어디서 나고 왜 나는지와 실제로 그 만큼 성능을 발휘하는지도 의심하는 여성이 많았다.

 

 또한 타이어에 관한 지식과 교육정보가 보급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구매를 하면서도 올바른 구매인지 모르는 경우가 허다하며, 이로 인해 이 일을 남성에게 넘기는 일이 많음을 알게 되었다.

 

 하지만 이번 계기로 통해 쿠퍼타이어는 여성과 타이어가 더 어울리고 친해질 수 있는 자리를 만들었으며 앞으로도 여성 마케팅에 더욱 더 힘쓸 것이라고 알렸다.

 

 미국 현지를 시작으로 전세계 쿠퍼타이어가 있는 곳에 이를 주최하는 움직임이 있으며 국내에서도 여성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동일한 컨퍼런스를 개최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쿠퍼타이어는 자체 개발한 마모도 알림이와 같은 기능을 통하여 여성들이 자신의 타이어 마모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가하고 있다.

 

 

Please reload

추천 뉴스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뉴스
Please reload

목록
Please reload

태그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