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타이어 스토어 오픈 예정!

January 12, 2018

 쿠퍼타이어아시아는 지난 7월 상해에서 열린 2017년 아시아 정기 모임에서 쿠퍼타이어 스토어(가칭) 오픈에 대한 내용을 언급하였다. 現 듀엘코 대표이사 정승호는 본 모임에서 "빠른 인터넷과 스마트폰 보급으로 전세계의 모든 비즈니스와 사업 구조가 바뀌고 있지만 타이어 유통 구조는 100년전과 다른게 없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혁명적인 구조가 일어나야한다"고 언급하였다. 이에 쿠퍼타이어아시아 대표이사 앨런 차우는 "중국에서도 많은 노력을 가하고 있지만 넓은 면적과 많은 인구와 다양한 차종으로 인해 제한이 많다. 한국에서 우선 아시아의 첫 단계로 이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적극적인 지지를 하겠다"라고 약속하였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많은 소비자들이 아직 타이어를 살때 100% 만족하며 사는 경우가 드물며, 가장 큰 이유로는 공개되지 않은 가격과 타업체와 쉽게 비교가 되지 않는 점등이다.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될 쿠퍼타이어 스토어의 가장 큰 목적이자 컨셉은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를 제공함에 있다. 다양한 행사와 오픈된 정보를 공유하여 소비자가 정확히 본인이 무엇을 사는지 확실하게 전달할 것이며 판매자나 구매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고 소비자에게 구매함에 있어 많은 자유도를 줄 수 있는 구조를 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미국 현지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와 같이 다양한 행사로 쿠퍼타이어를 낮은 가격에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많지만 아시아에서는 없는 관계로 무엇을 진행하까 고민하던 중 스토어 오픈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듀엘코(쿠퍼타이어코리아)는 스토어 오픈에 맞춰 스토어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쿠퍼타이어 전 제품이 상세하게 나와있는 원문 카탈로그를 포함하여 쿠퍼타이어 로고 머그컵, 휴대용 공기압 측정기, 마우스 패드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시아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것 만큼 아시아 정서에 맞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가격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드는게 최우선이며 소비자가 기분 좋은 스토어를 만드는게 최우선이 될 수 있게 모든 수입원에게 협조를 요청하였다.

Please reload

추천 뉴스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뉴스
Please reload

목록
Please reload

태그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