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전세계 재런칭

March 30, 2018

 

 쿠퍼타이어 앤 러버 컴퍼니(이하 "쿠퍼타이어")는 11년동안 로드마스터로 대체되었던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포토폴리오에 포함시켜 전세계 재런칭을 준비중이다.

 

스마트웨이 인증을 이미 받은 쿠퍼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는 애틀란타에서 열리는 TMC 주주총회 및 교통기술전시회에서 정식 공개되었다.

 

쿠퍼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는 청도의 거루이다(Ge Rui Da) 공장에서 생산 예정이며 미국에서 5월 1일 시리즈별로 용도에 맞게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프로계열은 장기주행, 작업계열은 견인, 운송 및 기타 작업 그리고 극한계열은 복합적인 용도에 맞게 설계되었다.

 

기존 로드마스터와 쿠퍼타이어는 각각 각자의 겹치는 않은 판로에 맞게 유통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쿠퍼타이어 브랜드는 차량 운송업, OE 그리고 화물업에 종사하는 업체향에 중점이 있으나 로드마스터는 RE(교체시장) 및 개인이 구매하는 판로를 택할 것이라고 알렸다.

 

모든 트럭버스 타이어는 캐나다와 멕시코에 이번 여름에 출시할 예정이다.

 

프로계열과 작업계열의 전사이즈는 모두 케이싱을 할 수 있게 내부구조가 갖추어졌으며, 7년의 보증기간과 2번의 재생요건을 구비하였으며, 50% 사용전에 문제가 발생시 새 제품으로 교환 해준다.

 

 

"일반 운송업은 운영비의 압박에 항상 노출되어 있으며 특히 타이어라는 소모품은 큰 부분을 차지할 수 밖에 없다."라고 쿠퍼타이어 글로벌 트럭버스 타이어 사업부 이사 게리 슈로에더가 말했다.

 

또한 "우리의 북미 기술진들은 핵심 과제는 비용단가를 낮춰 운송업에게 부담 없이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게 하는 것에 중점을 맞췄다"라고 나누었다.

 

프로계열이 연비 개선과 긴 마일리지에 설계되었다면 작업계열은 외부로부터 받는 충격을 저항하는 것에 강하다고 하였다. 극한 계열은 작업계열보다 더욱 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쿠퍼타이어는 10년전 트럭버스 타이어의 미국현지 생산을 중단하기로 결정한 후, 트럭버스 브랜드의 철수 의사를 같이 발표했었다.

Please reload

추천 뉴스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뉴스
Please reload

목록
Please reload

태그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