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타이어, 최고의 독일社 자동차 OE 체결

November 9, 2018

 

 

 미국 및 캐나다에서 RE 시장만을 고집해왔던 Cooper Tire & Rubber Company(이하 "쿠퍼타이어")가 세계적인 독일 자동차 브랜드와 OE(Original Equipped)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있다고 전했다. AT/MT 타이어에서 높게 평가되고 있던 쿠퍼타이어는 지난 3년간 승용차 시장에서도 같은 명성을 얻기 위해 다양한 패턴을 출시하고 업계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마모도 알림이"와 같은 다양한 시도를 하였다.

 

 

  

 최근에 출시된 DISCOVERER SRX는 이러한 노력을 보여주는 직접적인 결과물이었으며 해외뿐만아니라 국내에서도 DISCOVERER SRX의 반응은 아주 훌륭하였다. 

 

 이번 계약대상에 오른 패턴은 DISCOVERER SRX LE이며 DISCOVERER SRX의 ALL SEASON(올시즌)형 패턴이라고 볼 수 있다. 사계절이 뚜렷한 국내시장에 맞게 올시즌 타입으로 특별 제작된 DISCOVERER SRX LE는 대한민국의 추운 겨울날씨와 눈길에서도 동일한 성능을 보일 예정이다.

 

 

 

 

 

사실 쿠퍼타이어의 OE 계약은 이번이 처음만은 아니다. 쿠퍼타이어는 미국에서 다양한 차종에 OE 계약이 있지만 대부분의 차종이 국내 형편에 맞지 않거나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지 않아 볼 수 없었으며, 쿠퍼타이어아시아에서도 중국의 메이저급 차종에 다양한 OE 패턴을 납품한 경력이 있지만 국내에서 중국산 자동차가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지 않아 좀처럼 볼 수 없었다.

 

그러나 이번 계약을 통해서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쿠퍼타이어의 기술과 혁신이 인정받는 계기가 되었으며 이제는 출고시점에서부터 운전자와 함께하는 쿠퍼타이어가 되었다.

 

쿠퍼타이어코리아(듀엘코)는 조만간 상륙할 DISCOVERER SRX LE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안정적으로 차질 없이 유통될 수 있도록 모든 제반과 준비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DISCOVERER SRX LE는 여태까지 쿠퍼타이어에서 제작해온 OE 패턴과 다르게 RE 시장에도 공급될 다양한 사이즈를 준비중에 있으며 국내에서는 275/55R19 111V를 시점으로 점진적으로 쿠퍼타이어코리아를 통하여 확대할 계획이다.

  

Please reload

추천 뉴스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최근 뉴스
Please reload

목록
Please reload

태그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