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PER

DISCOVERER STT PRO™

SUV / RV / Trucks

쿠퍼타이어의 자부심! 드디어 대한민국에 상륙하다!

DISCOVERER STT PRO는 쿠퍼타이어가 런칭한 타이어 패턴중 가장 빠른 기간내 전세계적으로 양산 보급된 제품이며 아무리 생산량을 늘려도 수요량을 따라가지 못하는 쿠퍼타이어의 상징이자 자부심이 된 패턴입니다. MT(Mud Terrain) 타이어중에서 가장 소음이 적으며 오프로드 퍼포먼스에서 1등급을 받은 DISCOVERER STT PRO는 그 어떤 MT(Mud Terrain)과 비교해도 우월함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북미시장에서의 엄청난 인기로 인해 지연되었던 국내 런칭이 이제야 비로소 정식 상륙하여 15인치부터 22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풀레터링 MT(Mud Terrain) 타이어! 작은 디테일과 웅장한 외관 모두 놓치지 마세요!

Dry Traction

Wet Traction

Treadwear

Quiet

Handling

Winter

Offroad

8.0

8.0

8.0

7.0

8.0

8.0

10.0

쿠퍼타이어 고유 기술인 ARMOR-TEK3로 한층 더 보강된 사이드월!

MT(Mud Terrain) 타이어는 그 어떤 지형에서도 강해야하며 그 어떤 충격이 어느 방향에서 오더라도 견고히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타이어의 가장 약한 부위라고 할 수 있는 측면 사이드월은 측면에서 뾰족하거나 돌출된 물건으로부터 충격이 올 경우 훼손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원래부터 강하기로 유명한 쿠퍼타이어 MT(Mud Terrain) 타이어의 사이드월에 과학적으로 계산된 8도 기울기의 추가 레이어를 한 층 더 기존 베이직 바디 플라이(Basic Body PLY)층에 놓음으로써 더 이상 사이드월의 외상과 손상을 걱정 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쿠퍼타이어의 모든 기술에는 이유가 있고 모든 이유에는 여러분의 만족도가 있습니다.

최상의 화학성분 배합으로 더욱 늘어난 수명!

타이어의 모든 비밀은 그 타이어의 화학성분 배합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실리카(Sillica)는 사계절용 타이어를 만드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하며 이를 어떻게 활용하면 되는지 우리는 100년간 연구해왔습니다.

​최상의 화학성분 배합으로 타이어의 회전으로 인한 발열을 감소시키고, 급제동시 더욱 더 안정적인 정차와 타이어 회전 저항을 감소시켜줘서 연비 개선에도 도움을 줍니다. 쿠퍼타이어의 비밀 배합은 기존의 사계절 프리미움 타이어보다 4배 많은 실리카를 포함시키고 있어서

당신과 당신이 아끼는 모든 사람을 지켜주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지형에서 오는 이물질에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 지형을 다니다가 보면 작은 돌, 자갈을 비롯하여 다양한 지형에서 나오는 이물질이 타이어 홈에 박히는 경우가 종종 있으며 이 상태로 주행할 경우 운전하는데 방해가 될뿐만 아니라 안정상의 문제로도 연결될 수 있습니다.  쿠퍼타이어의 이물질 방지(Anti Stone Retention) 기술은 타이어 홈과 홈 사이에 이물질이 생겼을 때 각 홈들의 기울기와 각 홈들에 세겨진 울퉁불퉁한 무늬로 진동이 전해져 주행중에 자연스럽게 이가 제거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그 어떤 지형도 망설이지 마세요!

그 어떤 지형에서도 타이어 손상과 외상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양한 지형을 다니다 보면 가장 걱정되는 것은 역시 타이어의 손상과 외상입니다. 특히 자갈밭 혹은 돌길 같은 경우에는 어떤 충격과 외상이 생길지 예상할 수 없습니다. DISCOVERER AT3의 컷앤칩(Cut and Chip) 저항 기술로 운전자가 이런 지형을 예상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타이어의 측면인 사이드월(Sidewall)에 내부강성 레이어(Ply)를 사용하여 충격이 다양한 각도에서 들어와도 타이어가 뜯기거나 조각이 떨어져 나가는 일이 없습니다.

진흙 위에서도 마음대로 달리는! 진흙에 전문화된 패턴 설계 디자인!

아무리 좋은 MT(Mud Terrain) 패턴이라 할지라도 접지력이 쉽게 생기지 않는 진흙 지형에서 주행하기 쉽지 않습니다. 진흙에서도 동일한 접지력과 마찰력을 유지하려면 우선 진흙의 배출량이 진입량 보다 커야합니다. 진흙은 물과 다르게 수직 배수로는 오히려 고체화되어 배출이 되지 않고 측면 배수로 배출해야 합니다. 양쪽 사이드월에 설계된 톱니식 구조와 트레드 전체에 수직 배수로가 없고 모두 측면 배수로 형태로 설계되어 그 어떤 악한 진흙 지형에서도 당신이 원하는 접지력을 끝까지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듀엘코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1-240 (우) 140-884

TEL: 080-860-1350 | FAX: 02-6919-1350 | Email: support@duellco.com

제품소개(스포츠/승용)

ZEON RS3-G1(출시예정)

CS5 ULTRA TOURING

쿠퍼타이어코리아

회사소개

뉴스